대학원

[대학원]2018-2학기 학위청구논문 심사실시 안내

15,729 2018.09.18 16:35

첨부파일

짧은주소

본문

심사종료 후 논문심사 결과보고서 및 논문관련 제출서류 일체를 단과대학 행정팀에서 보관합니다. 인준서 및 연구윤리서약서 서명 원본도 단과대학 행정팀에서 보관하게 되므로, 원본 제출 전 인쇄본에 들어갈 인준서와 연구윤리 서약서 복사본은 본인이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2018-2학기 학위청구논문 심사일정>

. 논문심사기간: 2018. 9. 6() ~ 12. 19()

심사취소신청 및 논문심사위원 변경 : 2018. 9. 3() ~ 11. 29()

논문제목 수정 : 2018. 9. 3() ~ 12. 19()

 

. 제출서류

석사 / 학석사연계과정

박사 / 석사박사통합과정

겉표지 1

겉표지 1

제출서 1

제출서 1

인준서(서명 원본) 1

인준서(서명 원본) 1

연구윤리서약서 국문(서명 원본) 1

연구윤리서약서 국문(서명 원본) 1

연구윤리서약서 영문(서명 원본) 1

연구윤리서약서 영문(서명 원본) 1

 

국문요지 1

 

영문요지 1

심사기간 중 논문심사 포기자(심사미진행, 본인취소)는 불합격처리함

 

. 학위청구논문 체제(양식)은 대학원 기준에 따라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첨부파일 참고)

 

. 논문 인쇄본 제출 : 2019. 1. 2()까지 백남학술정보관으로 제출

논문합격자는 인준된 논문 파일을 백남학술정보관 Web에 등록 , 인쇄본 5(석사,박사 공통)를 백남학술정보관에 제출합니다. 인쇄본 제출시 백남학술정보관에서 학위논문 제출확인서에 확인도장을 받아 단과대학 행정팀으로 제출해야만 졸업대상자가 되오니(졸업사정시 제출확인서 제출자만 졸업자로 판명) 이를 유의하여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논문심사는 합격하였으나 종합시험 불합격자는 이번학기 논문인쇄본을 제출해서는 안되며 학과에서는 불합격(인쇄본미제출합격)으로 입력합니다. 향후 종합시험이 합격 된 후 해당 학기에 논문을 다시 신청하고 인쇄본을 제출하여야 졸업이 가능합니다.(심사는 다시 받을 필요 없음)

 

백남학술정보관에서 학위논문작성과 관련한 교육을 주기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관련내용은 백남학술정보관 홈페이지 도서관 아카데미” (https://lib.hanyang.ac.kr/#/education/calendar/)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