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2017학년도 전과 진행 안내

944 2017.01.16 15:54

첨부파일

짧은주소

본문

2017학년도 전과 일정 및 업무 진행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희망하는 재학생들은 일정에 맞춰 신청 접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면접 내규 작성 요청 : 전과전형은 학칙 제20조(전과) 및 전과 시행세칙에 의거하여 선발하게 됩니다. 이에 각 학과(부)에서는 전과전형내규 작성지침(붙임2)을 참고하여 학과특성에 맞는 면접전형 내규를 작성하여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2. 일정 안내
            가. 신청 접수 기간 : 2017. 1. 19(목) 10:00 ~ 20(금) 17:00
            나. 전과 면접 시행 : 2017. 1. 24(화)
            다. 전과 합격 발표 : 2017. 1. 26(목) 13시부터
            라. 전과 합격 취소 접수 마감 : 2017. 1. 31(화) 17시까지
          3. 전과와 관련된 신청 자격 세부 내용, 양식, 업무 처리 매뉴얼 등은 붙임자료 또는 학사팀 홈페이지 내 <2017 전과 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2017 전과 안내 바로가기 : http://ehaksa.hanyang.ac.kr/change2017

붙  임  1. 2017학년도 전과 모집요강 및 업무 상세 매뉴얼(PDF) 2부.
        2. 전과전형내규 작성지침 (전과 시행세칙포함) 1부.
        3. 1학년 교과성적 사정지침 1부.
        4. 전출제한대학 전출 매뉴얼 1부.
        5. 관련 양식 3부(zip).  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