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2017학년도 신(편)입생, 대학원생 학생증 발급 절차 재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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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RICA캠퍼스 학생지원팀은 2017학년도 학생증 신규발급을 예약등록제로 발급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학생들에게 원활한 학생증 발급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재안내드립니다.
1. 발급대상 : 2017년도 학부 및 대학원(특수 및 전문대학원포함) 신입생
가. 학부 신입생의 경우
1) 예약등록 (체크카드 기능 포함)
·기간 : 2017.2.21.(화) ~ 2.28(화) 09:00~16:00
·장소 : 교내 신한은행(학생복지관 1층)
·학생증 배부절차 : 학생지원팀 → 단과대학으로 03.09(목) 15:00이후
순차적으로 배부예정
※ 회계세무학과,융합공학과의 경우
1) 예약등록 절차 불필요함
2) 배부 절차 : 학생지원팀에서 별도 발급 진행 → 단과대학으로
03.09(목) 15:00이후 배부예정
※ 외국인교환학생의 경우
1) 예약등록 절차 불필요함
2) 배부 절차 : 학생지원팀에서 별도 발급 진행 → 국제처로 03.09(목) 15:00이후 배부예정
나. 대학원(특수 및 전문대학원포함) 신입생의 경우
1) 예약등록 절차 불필요함
2) 배부 절차 : 학생지원팀에서 별도 발급 진행 → 단과대학으로 03.09(목) 15:00이후 배부예정.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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