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학생지원팀]단과대별 전공학회 및 연구실 현황 조사 협조 요청
17,867
2017.06.14 13:45
첨부파일
-
- 첨부파일: 학회명단형식.xlsx (11.8K)74 2017-06-14 13:45:39
-
- 첨부파일: 장소 대여 안내.hwp (15.5K)26 2017-06-14 13:45:39
짧은주소
본문
1. 학생지원팀에서는 풋살장, 대운동장, 강의실(컨퍼런스홀‧제1학술관) 등을 포함한 공공시설물 대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풋살장과 대운동장은 사용빈도가 높은 시설물로 학회와 연구실에서 명의도용을 이용한 중복대여가 빈번히 발생하고 있습니다.
가. 요청사항 : 정식 인정된 학회/동아리/연구실에 실제로 가입된 학생 명단
나. 제출기한 : 2017. 6. 19(월)
다. 양 식 : [붙임 2] 참조
2. 학생지원팀에서 담당하는 장소 대여 안내[붙임1] 첨부하오니 장소 사용 신청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분자생명과학과 학회 , 동아리 , 연구실 소속 학생은 붙임파일 학회명단형식에 학번과 이름을 작성 하시어 행정팀으로 제출 부탁드립니다.
-정식등록이 안된 학회나 동아리 소속 학생은 장소대여에 있어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므로,
소속되어있는 학생분들은 꼭 명단작성 부탁 드립니다.
붙 임1. 학생지원팀 장소 대여 안내
붙 임2. 학회명단형식. 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